얼굴을 보면 병이 보인다 (누구나 손쉽게 배우는 내 얼굴 자가 진단법,自分の顔を見るのが好きな人は病氣になりにくい)

검색어 입력폼
저자
야마무라 신이치로
독후감
1
책소개 얼굴에난 뾰루지를 통해 몸의 상태를 파악하는 방법을 담은『얼굴을 보면 병이 보인다』. 이 책은 몸속 내장 기관에 문제가 생기면 얼굴에 바로 나타난다는 내용을 소개한다. 피부색과 눈, 코, 입, 귀 등을 살펴 몸 어디에 문제가 발생하고 무엇이 원인인지 파악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한다. 《얼굴을 보면 병이...
  • 얼굴을 보면 병이 보인다 독후감
    얼굴을 보면 병이 보인다 독후감
    이따금 눈물이 찔끔 찔끔 나온다. 추운 겨울, 따뜻한 곳에 있다가 갑자기 찬바람을 쐬면 눈물이 주루룩 뺨을 타고 내려온다. 그러면 몸의 냉증을 의심해 보자. 눈가에 다크서클이 끼고 자주 피곤하다. 신장이 아프다는 신호이다. 눈이 자주 침침하고 피곤하면 간기능 이상을 의심. 그리고 양볼이 평소 보다 푹 꺼져 있다면 폐기능 약화. 대수롭지 않게 여길 수 있는 얼굴 뾰루지가 이틀 삼일을 지나 1~2주 지속된다면 면역기능 저하를 꼼꼼히 따져 볼 일이다. 매일 아침 거울을 통해 마주하는 얼굴을 잘만 살펴봐도 병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다. 평소보다 밝은지 어두운지, 요즘 특별히 어두워 보이는 곳이 있다면 몸이 보내는 위험신호를 재빨리 알아차리고 미리 손을 쓰면 더욱 지혜롭다. 괜히 호미를 써서도 될 일을 가래로 막는 어리석음은 사절. 이 책의 지은이는 야마무라 신이치로. 일본 ‘고슈 연구소’의 설립자이자 식이요법의 지도자이다.
    독후감/창작| 2022.05.02| 1 페이지| 1,500원| 조회(49)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05월 22일 목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03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