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세계가 주목하는 전생 연구가 박진여 소장이 전하는 삶의 이유와 성장의 길
전생과 미래생, 물질과 영혼, 생명과 우주,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리딩과의 대화
전생 리딩(Reading) 상담가 박진여 소장의 5년 만의 신작! 타인의 전생을 읽는 특별한 영적 능력으로 ‘잠자는 예언자’ 에드거 케이시와 비교되며 국내외 연구자들의 주목을 받아온 그녀가, 인간 존재에 대한 근원적인 궁금증을 우주와 미래로 확장하여 23개의 질문과 답으로 풀어냈다. 탄생과 죽음을 관장하는 카르마의 원리부터 영혼의 윤회와 영적 성장의 길, 신인류의 탄생과 대한민국의 미래, AI와 기후위기의 위협과 해법, 우주의 법칙과 신의 존재에 대한 탐구 등 다채로운 주제가 펼쳐진다. 개인의 인연법부터 인류의 미래 예언까지 생생한 리딩을 통해 저자가 본 통찰과 비전은, 인류의 오랜 정신적 전통은 물론이고 현대 과학과도 만나고 있음을 목격할 수 있다. 이 책이 생명과 사랑을 일깨우고, 감동과 깨달음을 전하며, 치유와 성장의 길로 독자를 안내할 것이다.
책 ‘나는 보았습니다’는 단순한 임사 체험기를 넘어, ‘리딩’이라는 독특한 방식을 통해 삶과 죽음, 개인의 인연, 인류의 과거와 미래, 더 나아가 우주의 법칙까지 광범위하게 탐구하는 여정을 담고 있다. 책 속으로 제시된 구절들은 이러한 방대한 이야기를 압축적으로 보여주며, 독자에게 깊은 사유와 묵직한 질문을 던진다.
책은 우리 눈앞의 현실 너머에 존재하는 영적인 차원과 그 법칙들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우장춘 박사 이야기는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아버지의 죄과가 아들의 고통과 참회로 이어진다는 카르마의 냉엄한 법칙은 소름 돋는 전율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