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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한 광고2025.07.081. 서론 광고 시장의 변화로 인해 기업들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형태와 내용, 시간대의 광고를 전달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광고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기존의 매스 마케팅에서 타겟 마케팅으로 패러다임이 전환되었다. 이에 따라 광고 제작 시 소비자의 특성과 개성, 라이프스타일 등을 고려하여 타겟을 선정하고 이에 맞는 포지셔닝을 하는 것이 핵심이 되었다. 또한 광고에서 설득과 비교보다는 소통과 대화에 초점을 맞추는 추세이다. 기존 브랜드들이 제품의 물리적 차별화에 집중했다면 이제는 자신만의 감성을 전달하며 소비자와의 공감대 형...2025.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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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한 광고2025.07.081. 서론 광고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중의성과 맞춤법 파괴를 사용한 광고에 대한 매력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다의어와 중의성의 심층적 이해를 토대로 실제 일상생활에 적용시키기 위해 중의성과 맞춤법 파괴를 사용한 광고 사례와 광고 카피의 유형을 연구하게 되었다. 카피는 헤드라인과 보디카피를 가리키며 카피를 어떻게 창작하느냐에 따라 설득 효과가 달라진다. 또한 광고의 여러 가지 구성요소 중 글이나 말로 표현되는 모든 것을 카피라고 보기도 한다. 본 연구에서는 광고 카피의 개념을 명확히 하며, 중의성과 맞춤법 파괴가 가지는 유...2025.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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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ioblastoma2025.07.081. 서론 교모세포종은 악성 종양이며 매우 빠르게 진행되는 특성이 있다. 일반적으로 교모세포종의 경우 치료하지 않으면 약 3개월 내외의 생존 기간이 보고되고 있으며, 여러 복합치료에도 불구하고 평균 생존기간은 12~15개월로 보고되고 있다. 악성 교모세포종은 전체 뇌종양의 12~15%를 차지하고, 뇌 교종의 50~60%를 차지하는 뇌에 발생하는 단일 종양 중 가장 많이 발생하는 종양이다. 미국의 통계에 의하면 비록 성인 전체 암의 2%정도를 차지하고 1년에 10만명 당 5명의 빈도로 발생하지만 암 관련 사망은 4위에 해당한다. 따라...2025.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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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il embolization2025.07.081. 서론 코일 색전술은 뇌동맥류 출혈이 발생했거나 앞으로 생길 수 있는 출혈 예방을 위해 뇌동맥류를 정상 혈류로부터 완전히 차단하는 치료법이다. 동맥류 속에 미세도관을 삽입하고 이를 통해 정상 혈관은 침범하지 않으면서 오로지 동맥류만 막히도록 백금으로 만든 코일을 채워 넣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따라서 본 보고서에서는 뇌동맥류 코일 색전술의 정의, 준비사항, 시술방법, 경과 및 합병증, 시술 후 간호중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또한 지주막하출혈의 정의, 병태생리, 증상·징후, 치료에 대해 알아보며, 중환자 간호와 수술 후 간호에 ...2025.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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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의단모음은지역에따라7~10개로분류된다2025.07.081. 서론 1.1. 한국어 발음 교육의 중요성 한국어 발음 교육의 중요성이다. 발음은 의사소통의 기본이므로 발음 교육은 한국어 교육에서 가장 먼저 다루어져야 할 핵심 항목이다. 발음이 정확하지 않으면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학습자의 발음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단모음은 한국어 발음의 기초를 이루는 핵심 요소이므로, 단모음 발음 교육이 한국어 발음 교육의 시작점이 된다. 따라서 단모음 발음을 정확히 익히는 것은 한국어 학습자에게 필수적인 과정이다. 1.2. 단모음 교육의 필요성 발음이 정확치...2025.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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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십자 기업분석2025.07.081. 기업 개요 1.1. 기업 소개 GC녹십자는 1967년 수도미생물약품판매 주식회사로 창립해 1969년 극동제약으로 상호명을 변경한 후, 1971년부터 (주)녹십자라는 상호를 30년 이상 써왔지만, 2018년 1월 (주)녹십자가 GC녹십자로 사명을 변경했다. 새 이름인 GC는 기존 '녹십자(Green Cross)'의 영문 이니셜을 조합한 것이며, 'Great Commitment, Great Challenge, Great Company'의 약어이다. 이에 따라 지주회사인 녹십자홀딩스와 가족사들 국문 명칭은 '녹십자'라는 브랜드 자...2025.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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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C 녹십자 기업분석2025.07.081. 서론 K바이오와 제약 산업이 연매출 2조 시대를 열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창사 이래 처음으로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액이 2조원을 넘었고, 셀트리온도 같은 기간 매출이 1조8천억원에 육박하면서 무난히 '2조 클럽'에 입성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제약·바이오산업이 첨단기술을 기반으로 한 혁신산업이며, 여러 불확실한 대내외 상황 속에서도 이 같은 성장세를 보였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국내 5대 제약사들도 올해 매출액 1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GC녹십자, 유한양행, 종근당은 이미...2025.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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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십자 기업분석2025.07.081. 기업 소개 GC녹십자는 1967년 수도미생물약품판매 주식회사로 창립해 1969년 극동제약으로 상호명을 변경한 후, 1971년부터 (주)녹십자라는 상호를 30년 이상 써왔지만, 2018년 1월 (주)녹십자가 GC녹십자로 사명을 변경했다. 새 이름인 GC는 기존 '녹십자(Green Cross)'의 영문 이니셜을 조합한 것이며, 'Great Commitment, Great Challenge, Great Company'의 약어이다. 이에 따라 지주회사인 녹십자홀딩스와 가족사들 국문 명칭은 '녹십자'라는 브랜드 자산을 활용해 GC와 녹...2025.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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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교재의 설계 원리를 바탕으로 통합교재와 개별 교재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통합교재가갖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서술하시오2025.07.081. 서론 1.1. 통합 교재의 설계 원리 통합 교재의 설계 원리는 다음과 같다. 통합교재는 특정 상황에만 국한되지 않고 모든 상황에서 쓸 수 있는 단어와 문장을 가르치고 배울 수 있다. 학습자가 학생, 노동자, 결혼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큰 제약 없이 모든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초적인 한국어를 익힐 수 있다. 이를 통해 한국 사회에 적응하기 위한 기초적인 능력을 습득할 수 있다. 이러한 기본적인 사회생활에 도움이 되는 것은 초심자들에게 필요하지만, 지속적으로 한국에서 생활한다면 통합교재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다. 1.2....2025.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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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법인 이유2025.07.081. 서론 1.1. 최근 사회적 논란이 된 '로톡' 플랫폼 최근 사회적으로 '로톡'이라는 플랫폼이 크나큰 화제가 되었다. 로톡은 의뢰인과 변호사를 이어주는 변호사 소개 온라인 플랫폼으로, 법률상담이 필요한 의뢰인은 이 플랫폼에서 변호사를 추천받아 법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러나 변호사협회 측에서는 해당 플랫폼이 불법 온라인 사무장 업무를 수행한다며 비판하고 있다. 법조인은 공적인 업무를 수행하는 직역으로 사적 이익을 추구하는 플랫폼에서 이어줄 경우 검증 부족 및 과대, 과장광고 등 폐해가 있을 수 있으며 법조 업무의 공공성이...2025.07.08